5월 연휴를 맞아 1박2일로 남원봉화산으로 계획을 잡았는데.. 5일 비소식으로 백패킹은 포기하고 당일치기로 계획 변경을 했습니다. 남원 봉화산 쉼터를 통해서 정상으로 코스를 잡으면 차로 쉼터까지 오를수 있어 쉽게 갈수 있는 곳으로 인터넷 자료를 참고로 출발... 올라가는 임도의 상태를 모르기에 소형차로 이동하기로 했다.. 역시나 마을 초입부터 길이 좁아서 소형차 가져오기를 잘했다고 생각할 무렵 임도 초입에서 차량진입금지 간판... 헉... 임도 초입 앞에 있는 집이 사유지이어서 차량진입은 안된단다.. ㅠㅠ 어쩔수 없이 차를 돌려서 봉화산 철쭉단지주차장에 가서 올라가기로 계획 변경.. 철쭉단지에서 봉화산 매봉까진 700m 만 올라가면 되는데... 문제는 그 길이 모두 계단.... 전 계단길은 잘 못 올라가요.. ㅠㅠ 일단 배낭메고 올라가봅니다.. 철쭉이 많아야 되는데.. 냉해로 인해 모두 철쭉이 시들어 죽었네요.. 중간쯤오니 철쭉이 약간 있어 사진 찍어 봅니다.  총 계단의 중간부분 안내 표지판
 중간부분에서 주차장 방면 .. 원래 계단길 양 옆으로 철쭉이 펴 있어야 하는데.. 없네요..
 중간부분에 약간 편 철쭉..
이거라도 없었으면... 아쉬울뻔  왔다는 흔적을 남기고...
 확대한 철쭉 사진
 좀 더 올라오면 쉴수 있는 전망대 나와요.. 여기에 많은 사람이 점심을 드시고 있어서 ..
 인증 샷만 찍고 매봉으로 갑니다.
 점점 주차장에서 멀어지고 있죠..
 저기 보이는 곳이 매봉 전망대...
 정자 보이는 곳이 아까 말한 중간 전망대
 사진찍는다는 핑계로 쉬고 있어요 ㅎㅎ
 쉬고싶어서 사진찍음 ㅎㅎ
 드디어 매봉 도착 .... 힘들어.. 다른사람은 주차장에서 30분이면 온다는데.. 물론 중간에서 DS3PSU 소타om 님과 교신한 시간도 있지만, 그래도 난 50분 걸린듯..
계단길은 진짜 싫어..  매봉 도착 인증샷
 매봉에서 바라본 주차장 이래 보면 가깝게 보이죠.. ^^
 이제 안테나 펼치고 교신해볼까... 우선 배고파... 준비한 김밥 먹고, 지나가시는 아주머니가 주신 아이스크림 얻어 먹고 교신 준비해봅니다. 자작한 버터플라이 안테나로 전망대 한쪽 구석에서 cq를 내어 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도 안나오네.. 리모트로 대구 skh 님과 교신하고 더 이상의 무응답 cq에 포기하고 내려가봅니다. 연휴라 모두 가족 여행 가셨나?.. 아니면 리그, 안테나 문제인지.... 집에 가기전에 오도산에 가서 리그, 안테나 문제여부 다시 한번 교신 시도 해보기 위해서 후다닥 내려옵니다.  주자장에서 계단 초입부분 내려오면서 찍었네요.. 내려오는 것도 힘들어..
원래 이렇게 철쭉이 되어야 하는디... 맘을 돌려 오도산으로 가자...~~~~ 오도산에 도착하니 오후 3시 반쯤... 후다닥 안테나 올리고 신호체크를 하기 위해서 SKH 님 호출 응답이 온당,,, 리그와 안테나 문제는 아닌걸로 결론 내고 cq......
 차가 분홍분홍 하죠.. 제차지만.. 지금은 딸아이가 몰고 있어서... 그래요..
 햇볕이 너무 강해서 차안에서 마이크를 잡아요..
눈 부셔... 안경끼고... 
내려오기전에 오도산 안테나 설치 모습 오도산 중턱에서 쉬고 계시는 HL5JKD 국장님이 전망대에 사진 찍으로 올라오셔서 잠깐 인사 나누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하루 계획대로 되지 않았지만... 나쁘지는 않았네요.. 오도산에서도 4 지역 국장님과 교신은 전혀 못한게 모두 가족 여행 가신듯 합니다. 지금은 종아리 알 배겨 뒤뚱거리고 있어서 푹 쉬고 있어요.. ^^;; |